학습 분류 부분적 이해 수준(=이해지식) 작성자 정보 PASS유경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7.29 08:09 컨텐츠 정보 813 조회 2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1. 의미특성분석의 방법을 설명하시오. 2. 부분적 이해 수준의 교수법이 가지는 공통점을 쓰시오. 0 추천 SNS 공유 태그 #의미특성분석, #부분적 이해 수준, #교수법, #이해지식 관련자료 이전 점자 작성일 2024.07.29 08:13 다음 2022년 기본 교육과정 미술 작성일 2024.07.26 08:06 댓글 2 아로마님의 댓글 아로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7.29 12:52 1.의미특성분석은 목표어휘와 그 어휘의 주요 특성들 간의 관계를 격자표로 나타내는 방법이다. 2. 부분적 이해 수준의 교수법은 목표 어휘를 관련된 어휘와 연결지어 범주화하는 공통점을 가진다. 1.의미특성분석은 목표어휘와 그 어휘의 주요 특성들 간의 관계를 격자표로 나타내는 방법이다. 2. 부분적 이해 수준의 교수법은 목표 어휘를 관련된 어휘와 연결지어 범주화하는 공통점을 가진다. PASS유경아님의 댓글 PASS유경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7.30 08:06 2번 답안에서 키워드를 보충하면 '선행지식 어휘'가 들어가야 합니다. 2번 답안에서 키워드를 보충하면 '선행지식 어휘'가 들어가야 합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아로마님의 댓글 아로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7.29 12:52 1.의미특성분석은 목표어휘와 그 어휘의 주요 특성들 간의 관계를 격자표로 나타내는 방법이다. 2. 부분적 이해 수준의 교수법은 목표 어휘를 관련된 어휘와 연결지어 범주화하는 공통점을 가진다. 1.의미특성분석은 목표어휘와 그 어휘의 주요 특성들 간의 관계를 격자표로 나타내는 방법이다. 2. 부분적 이해 수준의 교수법은 목표 어휘를 관련된 어휘와 연결지어 범주화하는 공통점을 가진다.
PASS유경아님의 댓글 PASS유경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7.30 08:06 2번 답안에서 키워드를 보충하면 '선행지식 어휘'가 들어가야 합니다. 2번 답안에서 키워드를 보충하면 '선행지식 어휘'가 들어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