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수정 분류 변별훈련 작성자 정보 물이름사어질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2.20 09:25 컨텐츠 정보 1,354 조회 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과잉일반화의 오류를 방지할 수 있는 지도 방법 1가지를 쓰시오(단, 인지 및 개념의 범위에서 고려할 것). 0 추천 SNS 공유 태그 #변별, #과잉일반화 관련자료 이전 대칭성 긴장성 경부반사(STNR) 작성일 2024.02.21 09:37 다음 지역사회 중심교수 작성일 2024.02.19 05:46 댓글 1 쿵치따님의 댓글 쿵치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2.20 14:25 변별자극과 변별자극이 아닌 자극을 체계적으로 선별하여 학생이 자극 간의 차이를 인지하여 변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추천1비추천0 변별자극과 변별자극이 아닌 자극을 체계적으로 선별하여 학생이 자극 간의 차이를 인지하여 변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쿵치따님의 댓글 쿵치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2.20 14:25 변별자극과 변별자극이 아닌 자극을 체계적으로 선별하여 학생이 자극 간의 차이를 인지하여 변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추천1비추천0 변별자극과 변별자극이 아닌 자극을 체계적으로 선별하여 학생이 자극 간의 차이를 인지하여 변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