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성 분류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
컨텐츠 정보
- 1,326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1.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는 특정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구조화된 교수환경에서 응용행동분석 원리를 집중적으로 적용하는 교수 방법 이다.
2. 구성요소는 변별자극, 아동의 반응, 후속결과, 시행 간 간격(각론에 따라 4가지 요소 포함함)이다.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는 시행 간 간격을 두고 학생이 반응을 정확하고 능숙하게 할 때까지 시행을 반복 한다.
3.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는 교실과 같은 구조화된 교수환경에서 교사가 중심이 되어 가르치며, 강화는 학생의 반응과 관련되지 않은 강화를 제공한다.
4.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의 목표는 자극 의존성을 기르는 것이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