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류 능력-성취 불일치 모델 작성자 정보 PASS유경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2.27 06:29 컨텐츠 정보 1,801 조회 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1. 능력-성취 불일치 모델의 정의를 쓰시오. 2. 능력-성취 불일치 모델의 단점 3가지를 쓰시오. 0 추천 SNS 공유 관련자료 이전 점자 작성일 2024.02.27 06:32 다음 총론 작성일 2024.02.26 07:19 댓글 1 아로마님의 댓글 아로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6.17 11:09 1. 기대되는 학업성취 수준과 실제 학업성취 수준 간의 유의미한 차이 2. 1) 실패할 때까지 기다리는 모델이다. 2) 표준화된 검사도구와 심리측정 검사도구의 특성상 만 9세 이전에 학습장애로 판단하기 어럽다. 3) 지능은 잠재능력의 척도가 아니다. 1. 기대되는 학업성취 수준과 실제 학업성취 수준 간의 유의미한 차이 2. 1) 실패할 때까지 기다리는 모델이다. 2) 표준화된 검사도구와 심리측정 검사도구의 특성상 만 9세 이전에 학습장애로 판단하기 어럽다. 3) 지능은 잠재능력의 척도가 아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아로마님의 댓글 아로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6.17 11:09 1. 기대되는 학업성취 수준과 실제 학업성취 수준 간의 유의미한 차이 2. 1) 실패할 때까지 기다리는 모델이다. 2) 표준화된 검사도구와 심리측정 검사도구의 특성상 만 9세 이전에 학습장애로 판단하기 어럽다. 3) 지능은 잠재능력의 척도가 아니다. 1. 기대되는 학업성취 수준과 실제 학업성취 수준 간의 유의미한 차이 2. 1) 실패할 때까지 기다리는 모델이다. 2) 표준화된 검사도구와 심리측정 검사도구의 특성상 만 9세 이전에 학습장애로 판단하기 어럽다. 3) 지능은 잠재능력의 척도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