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 분류 관찰학습(Bandura, 반두라) 작성자 정보 물이름사어질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6.25 03:32 컨텐츠 정보 852 조회 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관찰학습이 일어나는 단계를 순서대로 쓰시오. 관찰학습에서 활용되는 강화의 유형 3가지를 쓰고, 각각에 대해 설명하시오. 0 추천 SNS 공유 태그 #Bandura, #반두라, #사회학습, #관찰학습 관련자료 이전 기능적 관계 작성일 2024.06.26 08:15 다음 CSA 교수 작성일 2024.06.24 01:40 댓글 1 원투님의 댓글 원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6.25 08:48 1. 주의-파지-재생-동기화 단계 2. 1) 직접강화 : 어떤 행동에 대하여 타인이 직접적으로 강화하는 것 2) 대리강화 : 모델의 관찰을 통해 경험하는 간접적인 강화 3) 자기강화 : 자신에 행동에 대하여 스스로 강화하는 것 추천0비추천0 1. 주의-파지-재생-동기화 단계 2. 1) 직접강화 : 어떤 행동에 대하여 타인이 직접적으로 강화하는 것 2) 대리강화 : 모델의 관찰을 통해 경험하는 간접적인 강화 3) 자기강화 : 자신에 행동에 대하여 스스로 강화하는 것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원투님의 댓글 원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6.25 08:48 1. 주의-파지-재생-동기화 단계 2. 1) 직접강화 : 어떤 행동에 대하여 타인이 직접적으로 강화하는 것 2) 대리강화 : 모델의 관찰을 통해 경험하는 간접적인 강화 3) 자기강화 : 자신에 행동에 대하여 스스로 강화하는 것 추천0비추천0 1. 주의-파지-재생-동기화 단계 2. 1) 직접강화 : 어떤 행동에 대하여 타인이 직접적으로 강화하는 것 2) 대리강화 : 모델의 관찰을 통해 경험하는 간접적인 강화 3) 자기강화 : 자신에 행동에 대하여 스스로 강화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