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류 일견단어 작성자 정보 물이름사어질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3.14 06:54 컨텐츠 정보 971 조회 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기능적 읽기 측면에서 일견단어 교수법의 장점 1가지를 쓰시오. 일견단어를 교수하는 방법을 쓰시오. 0 추천 SNS 공유 태그 #단어인지, #통언어적 접근, #일견단어 관련자료 이전 터너증후군 작성일 2024.03.15 09:54 다음 교수적합화와 보편적 학습설계 작성일 2024.03.13 09:49 댓글 1 쿵치따님의 댓글 쿵치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3.14 13:10 1. 일견단어 교수법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단어를 읽고 의미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다. 2. 단어의 반복적 노출을 통해 단어의 시각적 형태를 기억하도록 하고, 단어의 시각적 형태와 음과 의미를서로 연합시킨다. 추천0비추천0 1. 일견단어 교수법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단어를 읽고 의미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다. 2. 단어의 반복적 노출을 통해 단어의 시각적 형태를 기억하도록 하고, 단어의 시각적 형태와 음과 의미를서로 연합시킨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쿵치따님의 댓글 쿵치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3.14 13:10 1. 일견단어 교수법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단어를 읽고 의미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다. 2. 단어의 반복적 노출을 통해 단어의 시각적 형태를 기억하도록 하고, 단어의 시각적 형태와 음과 의미를서로 연합시킨다. 추천0비추천0 1. 일견단어 교수법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단어를 읽고 의미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다. 2. 단어의 반복적 노출을 통해 단어의 시각적 형태를 기억하도록 하고, 단어의 시각적 형태와 음과 의미를서로 연합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