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성 분류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DTT0 작성자 정보 물이름사어질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4.26 09:23 컨텐츠 정보 1,396 조회 1 댓글 1 추천 목록 본문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의 일반적인 단점 1가지와 해당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방법 1가지를 각각 쓰시오.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에서 학생의 수행을 통제제시기록법으로 기록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 1가지를 쓰시오. 1 추천 SNS 공유 태그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 #DTT, #통제제시, #반응기회 관련자료 이전 공동관심 작성일 2024.04.29 09:56 다음 보조공학 사정의 특성(원칙)-Bryant 작성일 2024.04.25 09:38 댓글 1 아로마님의 댓글 아로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6.12 15:03 1. 일반화에 어려움이 있다. 공동행동일과, 중심축반응훈련 등과 함께 사용하면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2. 통제제시기록법을 사용하면 행동 발생 자체를 기록함으로써 바람직한 행동으로 이끄는 반동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추천0비추천0 1. 일반화에 어려움이 있다. 공동행동일과, 중심축반응훈련 등과 함께 사용하면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2. 통제제시기록법을 사용하면 행동 발생 자체를 기록함으로써 바람직한 행동으로 이끄는 반동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아로마님의 댓글 아로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6.12 15:03 1. 일반화에 어려움이 있다. 공동행동일과, 중심축반응훈련 등과 함께 사용하면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2. 통제제시기록법을 사용하면 행동 발생 자체를 기록함으로써 바람직한 행동으로 이끄는 반동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추천0비추천0 1. 일반화에 어려움이 있다. 공동행동일과, 중심축반응훈련 등과 함께 사용하면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2. 통제제시기록법을 사용하면 행동 발생 자체를 기록함으로써 바람직한 행동으로 이끄는 반동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