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소거
청능훈련
유경아
김태구
교체기술
청각장애
소음성
점자
형태소
장특법
기출
dunn
메뉴
검색
특별한교사
메인 메뉴
재능기부(K)
1일1템(K)
1일1문(K)
1일1복습강의(K)
연구실(K)
재능기부(Y)
오늘공부(Y)
오늘문제(Y)
1일1복습강의(Y)
연구실(Y)
질문Book(SM)
자료실
묻고답하기
자유게시판
공지게시판
현재접속자
현재접속자
현재 접속자 목록
번호
접속자 위치
번호
001
접속자
47.♡.215.113
점자 > 오늘문제(Y)
번호
002
접속자
98.♡.131.195
로그인
번호
003
접속자
157.♡.39.201
원시반사 > 오늘공부(Y)
번호
004
접속자
23.♡.214.190
보조공학 사정의 특성(원칙)-Bryant > 1일1템(K)
번호
005
접속자
54.♡.82.195
교수적합화(교수적 수정)와 보편적 학습설계 > 1일1템(K)
번호
006
접속자
3.♡.82.254
기억 전략: 핵심어법과 페그워드 > 1일1템(K)
번호
007
접속자
40.♡.167.156
선행사건과 배경사건 > 오늘공부(Y)
번호
008
접속자
44.♡.69.106
교수적합화(교수적 수정)와 보편적 학습설계 > 1일1템(K)
번호
009
접속자
44.♡.180.179
점자정보단말기 > 1일1템(K)
번호
010
접속자
54.♡.109.140
교수적합화(교수적 수정)와 보편적 학습설계 > 1일1템(K)
번호
011
접속자
52.♡.249.218
지역사회 중심교수의 유형 > 1일1템(K)
번호
012
접속자
34.♡.239.240
역동적 평가 > 1일1템(K)
번호
013
접속자
34.♡.132.215
로그인
번호
014
접속자
44.♡.207.36
또래 보조 학습전략(PALS) > 1일1템(K)
번호
015
접속자
52.♡.62.139
로그인
번호
016
접속자
18.♡.148.239
추체이영양증 > 1일1템(K)
번호
017
접속자
54.♡.199.17
통합의 분류: Kauffman > 1일1템(K)
번호
018
접속자
57.♡.2.4
로그인
번호
019
접속자
18.♡.238.178
소음성 청각장애 > 1일1템(K)
번호
020
접속자
54.♡.73.122
인공와우 > 1일1템(K)
번호
021
접속자
44.♡.116.180
단어예측 프로그램 > 1일1템(K)
번호
022
접속자
98.♡.226.125
수어에서의 최소대립쌍 > 1일1템(K)
번호
023
접속자
57.♡.2.14
점자 > 오늘문제(Y)
번호
024
접속자
184.♡.35.182
1일1템(K) 9 페이지
번호
025
접속자
47.♡.195.233
2021년 기본 이론-행동수정-고확률절차 > 1일1복습강의(K)
번호
026
접속자
47.♡.192.51
또래교수 > 1일1문(K)
번호
027
접속자
57.♡.2.5
로그인
번호
028
접속자
44.♡.115.10
자기결정 행동의 특성 > 1일1템(K)
번호
029
접속자
47.♡.97.145
점자 > 오늘문제(Y)
번호
030
접속자
47.♡.199.225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별표) > 자료실
번호
031
접속자
3.♡.156.104
요로 감염 > 1일1템(K)
번호
032
접속자
57.♡.2.10
로그인
번호
033
접속자
18.♡.11.93
중심축 반응 훈련(PRT) > 1일1템(K)
번호
034
접속자
3.♡.211.16
로그인
번호
035
접속자
52.♡.13.143
표준점수 > 1일1템(K)
번호
036
접속자
44.♡.2.97
서기 자세 보조 기기(스탠더, stander) > 1일1템(K)
번호
037
접속자
57.♡.2.13
로그인
번호
038
접속자
52.♡.65.83
욕창 > 1일1템(K)
번호
039
접속자
3.♡.253.174
협력교수: 평행교수 > 1일1템(K)
번호
040
접속자
34.♡.206.30
로그인
번호
041
접속자
52.♡.238.8
교수적합화(교수적 수정)와 보편적 학습설계 > 1일1템(K)
번호
042
접속자
54.♡.178.107
멀티미디어 학습의 인지이론 > 1일1템(K)
번호
043
접속자
44.♡.202.136
인공와우 > 1일1템(K)
번호
044
접속자
54.♡.84.74
자기옹호 > 1일1템(K)
번호
045
접속자
3.♡.59.93
안내견 보행 > 1일1템(K)
번호
046
접속자
34.♡.85.139
사회적 분석(사회적 도해) > 1일1템(K)
번호
047
접속자
44.♡.50.71
공인타당도 > 1일1템(K)
번호
048
접속자
44.♡.120.22
6개음 검사 > 1일1템(K)
번호
049
접속자
98.♡.214.73
보조공학 사정의 특성(원칙)-Bryant > 1일1템(K)
번호
050
접속자
47.♡.194.219
전음성 청각장애 > 오늘공부(Y)
번호
051
접속자
34.♡.24.180
뇌성마비: 불수의 운동형 > 1일1템(K)
번호
052
접속자
47.♡.196.149
특수교육 평가의 단계 > 1일1문(K)
번호
053
접속자
18.♡.240.226
1일1템(K) 2 페이지
번호
054
접속자
157.♡.39.13
주의집중 > 1일1템(K)
번호
055
접속자
34.♡.193.60
지원고용 > 1일1템(K)
번호
056
접속자
52.♡.47.227
로그인
번호
057
접속자
47.♡.205.201
팀 교수(=상호교수) > 오늘공부(Y)
번호
058
접속자
40.♡.167.23
오늘문제(Y) 3 페이지
번호
059
접속자
3.♡.180.70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의 구성 요소 > 1일1템(K)
번호
060
접속자
54.♡.82.217
확대경 > 1일1템(K)
번호
061
접속자
57.♡.2.25
2022년 특수교육 교육과정 총론(초등특수/중등특수) > 오늘문제(Y)
번호
062
접속자
3.♡.219.113
역동적 평가 > 1일1템(K)
번호
063
접속자
3.♡.223.61
비유관강화 > 1일1템(K)
번호
064
접속자
20.♡.133.163
행동분포관찰(산포도) > 1일1템(K)
번호
065
접속자
54.♡.33.233
의사소통 전략 > 1일1템(K)
번호
066
접속자
57.♡.2.17
로그인
번호
067
접속자
52.♡.68.145
자폐성장애를 가진 특수교육대상자 선정 기준 > 1일1템(K)
번호
068
접속자
34.♡.219.155
어휘력 > 1일1템(K)
번호
069
접속자
3.♡.174.110
신경계의 이해 > 1일1템(K)
번호
070
접속자
3.♡.46.222
신경계의 이해 > 1일1템(K)
번호
071
접속자
47.♡.196.227
점자 > 오늘문제(Y)
번호
072
접속자
34.♡.114.237
안내노트 > 1일1템(K)
번호
073
접속자
23.♡.179.27
욕창 > 1일1템(K)
번호
074
접속자
40.♡.167.78
무홍채증, 백색증 > 1일1템(K)
번호
075
접속자
100.♡.49.152
원시반사: 비대칭성 긴장성 경부반사(ATNR) > 1일1템(K)
번호
076
접속자
35.♡.141.243
요로 감염 > 1일1템(K)
번호
077
접속자
18.♡.36.1
문장제 문제 풀이: Solve it 전략 > 1일1템(K)
번호
078
접속자
47.♡.200.42
스키너의 언어습득 유형: 맨드와 택트 > 1일1템(K)
번호
079
접속자
54.♡.90.224
총체적 의사소통법(종합적 의사소통법, total communication) > 1일1템(K)
번호
080
접속자
47.♡.194.176
행동형성법의 비교 > 오늘문제(Y)
번호
081
접속자
44.♡.235.20
공인타당도 > 1일1템(K)
번호
082
접속자
47.♡.192.230
형태소 분석: 있-어-요 > 1일1템(K)
번호
083
접속자
47.♡.199.214
조음음운장애의 치료적 접근: 짝자극 기법(열쇠 낱말법) > 1일1문(K)
번호
084
접속자
57.♡.2.30
로그인
번호
085
접속자
54.♡.126.86
조음음운장애의 치료적 접근: 짝자극 기법(열쇠 낱말법) > 1일1템(K)
번호
086
접속자
66.♡.71.64
읽기 이해 전략: KWL > 1일1템(K)
번호
087
접속자
3.♡.105.134
어휘력 > 1일1템(K)
번호
088
접속자
57.♡.2.27
로그인
번호
089
접속자
18.♡.70.100
구화교육(구화주의, 구화법) > 1일1템(K)
번호
090
접속자
34.♡.6.199
의사소통 전략 > 1일1템(K)
번호
091
접속자
35.♡.238.50
정서행동장애를 바라보는 관점: 생태학적 모델 > 1일1템(K)
번호
092
접속자
54.♡.63.52
발화 유도 전략 > 1일1템(K)
번호
093
접속자
3.♡.40.182
대안적 교육과정 > 1일1템(K)
번호
094
접속자
66.♡.72.196
이중언어-이중문화 접근(2bi) > 오늘공부(Y)
번호
095
접속자
18.♡.112.101
기능적 관계 > 1일1템(K)
번호
096
접속자
23.♡.227.240
대칭성 긴장성 경부반사(STNR) > 1일1템(K)
번호
097
접속자
57.♡.2.15
로그인
번호
098
접속자
52.♡.253.129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DTT) > 1일1템(K)
번호
099
접속자
157.♡.39.50
태그모음
번호
100
접속자
57.♡.2.7
오늘문제(Y) 23 페이지
번호
101
접속자
34.♡.233.48
서기 자세 보조 기기(스탠더, stander) > 1일1템(K)
번호
102
접속자
35.♡.102.85
국립특수교육원 적응행동검사(KISE-SAB) > 1일1템(K)
번호
103
접속자
18.♡.24.238
국립특수교육원 적응행동검사(KISE-SAB) > 1일1템(K)
번호
104
접속자
100.♡.128.75
1일1템(K) 7 페이지
번호
105
접속자
211.♡.36.158
로그인
번호
106
접속자
98.♡.39.241
틱장애 DSM-5-TR 진단 기준 > 1일1템(K)
번호
107
접속자
54.♡.185.200
형태소 분석: 있-어-요 > 1일1템(K)
번호
108
접속자
47.♡.206.184
비수지신호 > 1일1템(K)
번호
109
접속자
3.♡.181.32
대안적 교육과정 > 1일1템(K)
번호
110
접속자
18.♡.58.238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의 구성 요소 > 1일1템(K)
번호
111
접속자
52.♡.87.224
구화교육(구화주의, 구화법) > 1일1템(K)
번호
112
접속자
57.♡.2.28
총론 > 오늘문제(Y)
번호
113
접속자
54.♡.18.27
자기결정 행동의 특성 > 1일1문(K)
번호
114
접속자
98.♡.10.183
장애의 예방 > 1일1템(K)
번호
115
접속자
44.♡.204.255
대안적 교육과정 > 1일1템(K)
번호
116
접속자
52.♡.123.241
방향정위의 요소: 지표 > 1일1템(K)
번호
117
접속자
54.♡.250.51
기능적 관계 > 1일1템(K)
번호
118
접속자
18.♡.12.157
귀인 > 1일1템(K)
번호
119
접속자
44.♡.115.232
비수지신호 > 1일1템(K)
번호
120
접속자
3.♡.35.239
1일1템(K) 2 페이지
번호
121
접속자
52.♡.77.169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의 구성 요소 > 1일1템(K)
번호
122
접속자
3.♡.244.28
서기 자세 보조 기기(스탠더, stander) > 1일1템(K)
번호
123
접속자
35.♡.117.160
협력교수: 대안교수 > 1일1템(K)
번호
124
접속자
18.♡.127.11
상황 맥락적 중재: FAST 전략과 SLAM 전략 > 1일1템(K)
번호
125
접속자
47.♡.214.13
통합교육의 목적 > 오늘문제(Y)
번호
126
접속자
52.♡.157.90
강화 계획(강화 스케줄) > 1일1템(K)
번호
127
접속자
23.♡.180.225
틱장애 DSM-5-TR 진단 기준 > 1일1템(K)
번호
128
접속자
23.♡.103.31
무홍채증, 백색증 > 1일1템(K)
번호
129
접속자
47.♡.214.179
독화(말읽기): 말이 지닌 시각적 단서로서의 한계 > 1일1템(K)
번호
130
접속자
172.♡.193.95
2022년 특수교육 교육과정 총론 > 오늘문제(Y)
번호
131
접속자
54.♡.244.132
반응대가 > 1일1템(K)
번호
132
접속자
52.♡.229.9
무홍채증, 백색증 > 1일1템(K)
번호
133
접속자
100.♡.153.9
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 1일1문(K)
번호
134
접속자
47.♡.20.136
22년 총론 학교급별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기준(초등) > 오늘문제(Y)
번호
135
접속자
52.♡.174.139
검사 도구: 사회성숙도 검사 > 1일1템(K)
번호
136
접속자
35.♡.119.108
조음음운장애의 치료적 접근 > 1일1템(K)
번호
137
접속자
3.♡.134.5
강화와 벌 > 1일1템(K)
번호
138
접속자
3.♡.73.206
확대경 > 1일1템(K)
번호
139
접속자
34.♡.197.175
컴퓨터 보조수업(CAI)의 유형: 개인교수형과 반복연습형 > 1일1템(K)
번호
140
접속자
18.♡.124.6
또래교수: 전문가 또래교수, 역할반전 또래교수 > 1일1템(K)
번호
141
접속자
34.♡.28.78
도상성 > 1일1템(K)
번호
142
접속자
54.♡.124.2
단어 인지 > 1일1템(K)
번호
143
접속자
52.♡.4.213
정서행동장애를 바라보는 관점: 생태학적 모델 > 1일1템(K)
번호
144
접속자
23.♡.59.87
정서행동장애를 바라보는 관점: 생태학적 모델 > 1일1템(K)
번호
145
접속자
3.♡.69.161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의 구성 요소 > 1일1문(K)
번호
146
접속자
47.♡.192.41
조음음운장애의 치료적 접근: 짝자극 기법(열쇠 낱말법) > 1일1템(K)
번호
147
접속자
3.♡.86.97
내용타당도 > 1일1템(K)
번호
148
접속자
34.♡.249.188
주의집중 > 1일1템(K)
번호
149
접속자
47.♡.206.35
단어인식 능력 향상을 위한 교수법 > 오늘문제(Y)
번호
150
접속자
47.♡.193.219
언어경험적 접근법 > 오늘문제(Y)
번호
151
접속자
57.♡.2.22
욕창 > 1일1문(K)
번호
152
접속자
54.♡.12.115
언어성 지능과 동작성 지능 > 1일1템(K)
번호
153
접속자
3.♡.98.99
일견단어 > 1일1템(K)
번호
154
접속자
34.♡.181.240
무홍채증, 백색증 > 1일1템(K)
번호
155
접속자
119.♡.7.28
말더듬 수정법 > 오늘공부(Y)
번호
156
접속자
34.♡.87.80
공인타당도 > 1일1템(K)
번호
157
접속자
52.♡.95.127
로그인
번호
158
접속자
23.♡.99.55
로그인
번호
159
접속자
100.♡.204.82
로그인
번호
160
접속자
3.♡.176.255
로그인
번호
161
접속자
57.♡.2.29
로그인
번호
162
접속자
52.♡.232.250
로그인
번호
163
접속자
52.♡.58.41
언어성 지능과 동작성 지능 > 1일1문(K)
번호
164
접속자
98.♡.200.43
로그인
번호
165
접속자
47.♡.213.215
특수교육 평가의 단계 > 1일1문(K)
번호
166
접속자
40.♡.167.74
안내노트 > 오늘공부(Y)
번호
167
접속자
47.♡.204.135
안질환에 따른 교육적 조치: 황반변성, 주변시야 손상 > 1일1문(K)
번호
168
접속자
23.♡.137.202
로그인
번호
169
접속자
57.♡.2.11
로그인
번호
170
접속자
34.♡.77.232
로그인
번호
171
접속자
34.♡.243.131
로그인
번호
172
접속자
44.♡.192.249
로그인
번호
173
접속자
47.♡.213.141
helloworld! > [회원] 자유게시판
번호
174
접속자
34.♡.197.197
점자 > 오늘문제(Y)
번호
175
접속자
100.♡.155.89
2022년 기본 교육과정 창의적 체험활동 > 오늘문제(Y)
번호
176
접속자
35.♡.18.61
로그인
번호
177
접속자
157.♡.39.11
2022년 특수교육 교육과정 총론(초등특수) > 자료실
번호
178
접속자
44.♡.193.255
로그인
번호
179
접속자
44.♡.118.6
로그인
최근글
등록일
03.12
2025년 오늘공부/오늘문제 중단 안내
등록일
03.12
2022 개정 특수교육 교육과정 총론
댓글
1
등록일
03.12
점자
댓글
1
등록일
03.12
음운인식
등록일
03.12
음운인식
등록일
03.11
2022 개정 특수교육 교육과정 총론
댓글
1
등록일
03.11
점자
댓글
1
최근댓글
등록자
PASS유경아
등록일
03.13
정답 안내 입니다. 1. 다문화 가정 학생을 위한 특별 학급을 설치⋅운영하는 경우, 다문화 가정 학생의 한국어 능력을 고려하여 초⋅중등학교 교…
등록자
PASS유경아
등록일
03.13
정답 안내 입니다 1. 1-136 2. 약어 앞에 다른 글자가 붙어 나올 때에는 약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등록자
PASS유경아
등록일
03.12
정답 안내 입니다. 1. 교과 교실 운영 2. 창의적 체험활동은 내용과 특성을 고려하여 평가의 주안점을 학교에서 결정하여 평가한다.
등록자
PASS유경아
등록일
03.12
정답 안내 입니다. 1. 1-234 2. ‘성, 썽, 정, 쩡, 청’은 ‘ㅅ, ㅆ, ㅈ, ㅉ, ㅊ’ 다음에 ‘영’의 약자 12456점을 적어…
등록자
PASS유경아
등록일
03.11
정답 안내 입니다. 1. 학생들이 융합적으로 사고하고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한다. 2. 개별 학습 활동과 함…
등록자
PASS유경아
등록일
03.11
정답 안내 입니다. 1. 24-1456-15-2356 2. 까, 싸, 껏’은 ‘가, 사, 것’의 약자 표기에 된소리 표를 덧붙여 적는다. ‘…
등록자
PASS유경아
등록일
03.10
정답 안내 입니다. 1. 학교는 학생 개개인의 학습 상황을 확인하여 학생의 학습 결손을 예방하도록 노력하며, 학습 결손이 발생한 경우 보충 학…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