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현재 접속자 목록

번호
접속자 위치
  • 번호 001
    접속자 47.♡.215.113
    점자 > 오늘문제(Y)
  • 번호 002
    접속자 98.♡.131.195
    로그인
  • 번호 003
    접속자 157.♡.39.201
    원시반사 > 오늘공부(Y)
  • 번호 004
    접속자 23.♡.214.190
    보조공학 사정의 특성(원칙)-Bryant > 1일1템(K)
  • 번호 005
    접속자 54.♡.82.195
    교수적합화(교수적 수정)와 보편적 학습설계 > 1일1템(K)
  • 번호 006
    접속자 3.♡.82.254
    기억 전략: 핵심어법과 페그워드 > 1일1템(K)
  • 번호 007
    접속자 40.♡.167.156
    선행사건과 배경사건 > 오늘공부(Y)
  • 번호 008
    접속자 44.♡.69.106
    교수적합화(교수적 수정)와 보편적 학습설계 > 1일1템(K)
  • 번호 009
    접속자 44.♡.180.179
    점자정보단말기 > 1일1템(K)
  • 번호 010
    접속자 54.♡.109.140
    교수적합화(교수적 수정)와 보편적 학습설계 > 1일1템(K)
  • 번호 011
    접속자 52.♡.249.218
    지역사회 중심교수의 유형 > 1일1템(K)
  • 번호 012
    접속자 34.♡.239.240
    역동적 평가 > 1일1템(K)
  • 번호 013
    접속자 34.♡.132.215
    로그인
  • 번호 014
    접속자 44.♡.207.36
    또래 보조 학습전략(PALS) > 1일1템(K)
  • 번호 015
    접속자 52.♡.62.139
    로그인
  • 번호 016
    접속자 18.♡.148.239
    추체이영양증 > 1일1템(K)
  • 번호 017
    접속자 54.♡.199.17
    통합의 분류: Kauffman > 1일1템(K)
  • 번호 018
    접속자 57.♡.2.4
    로그인
  • 번호 019
    접속자 18.♡.238.178
    소음성 청각장애 > 1일1템(K)
  • 번호 020
    접속자 54.♡.73.122
    인공와우 > 1일1템(K)
  • 번호 021
    접속자 44.♡.116.180
    단어예측 프로그램 > 1일1템(K)
  • 번호 022
    접속자 98.♡.226.125
    수어에서의 최소대립쌍 > 1일1템(K)
  • 번호 023
    접속자 57.♡.2.14
    점자 > 오늘문제(Y)
  • 번호 024
    접속자 184.♡.35.182
    1일1템(K) 9 페이지
  • 번호 025
    접속자 47.♡.195.233
    2021년 기본 이론-행동수정-고확률절차 > 1일1복습강의(K)
  • 번호 026
    접속자 47.♡.192.51
    또래교수 > 1일1문(K)
  • 번호 027
    접속자 57.♡.2.5
    로그인
  • 번호 028
    접속자 44.♡.115.10
    자기결정 행동의 특성 > 1일1템(K)
  • 번호 029
    접속자 47.♡.97.145
    점자 > 오늘문제(Y)
  • 번호 030
    접속자 47.♡.199.225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별표) > 자료실
  • 번호 031
    접속자 3.♡.156.104
    요로 감염 > 1일1템(K)
  • 번호 032
    접속자 57.♡.2.10
    로그인
  • 번호 033
    접속자 18.♡.11.93
    중심축 반응 훈련(PRT) > 1일1템(K)
  • 번호 034
    접속자 3.♡.211.16
    로그인
  • 번호 035
    접속자 52.♡.13.143
    표준점수 > 1일1템(K)
  • 번호 036
    접속자 44.♡.2.97
    서기 자세 보조 기기(스탠더, stander) > 1일1템(K)
  • 번호 037
    접속자 57.♡.2.13
    로그인
  • 번호 038
    접속자 52.♡.65.83
    욕창 > 1일1템(K)
  • 번호 039
    접속자 3.♡.253.174
    협력교수: 평행교수 > 1일1템(K)
  • 번호 040
    접속자 34.♡.206.30
    로그인
  • 번호 041
    접속자 52.♡.238.8
    교수적합화(교수적 수정)와 보편적 학습설계 > 1일1템(K)
  • 번호 042
    접속자 54.♡.178.107
    멀티미디어 학습의 인지이론 > 1일1템(K)
  • 번호 043
    접속자 44.♡.202.136
    인공와우 > 1일1템(K)
  • 번호 044
    접속자 54.♡.84.74
    자기옹호 > 1일1템(K)
  • 번호 045
    접속자 3.♡.59.93
    안내견 보행 > 1일1템(K)
  • 번호 046
    접속자 34.♡.85.139
    사회적 분석(사회적 도해) > 1일1템(K)
  • 번호 047
    접속자 44.♡.50.71
    공인타당도 > 1일1템(K)
  • 번호 048
    접속자 44.♡.120.22
    6개음 검사 > 1일1템(K)
  • 번호 049
    접속자 98.♡.214.73
    보조공학 사정의 특성(원칙)-Bryant > 1일1템(K)
  • 번호 050
    접속자 47.♡.194.219
    전음성 청각장애 > 오늘공부(Y)
  • 번호 051
    접속자 34.♡.24.180
    뇌성마비: 불수의 운동형 > 1일1템(K)
  • 번호 052
    접속자 47.♡.196.149
    특수교육 평가의 단계 > 1일1문(K)
  • 번호 053
    접속자 18.♡.240.226
    1일1템(K) 2 페이지
  • 번호 054
    접속자 157.♡.39.13
    주의집중 > 1일1템(K)
  • 번호 055
    접속자 34.♡.193.60
    지원고용 > 1일1템(K)
  • 번호 056
    접속자 52.♡.47.227
    로그인
  • 번호 057
    접속자 47.♡.205.201
    팀 교수(=상호교수) > 오늘공부(Y)
  • 번호 058
    접속자 40.♡.167.23
    오늘문제(Y) 3 페이지
  • 번호 059
    접속자 3.♡.180.70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의 구성 요소 > 1일1템(K)
  • 번호 060
    접속자 54.♡.82.217
    확대경 > 1일1템(K)
  • 번호 061
    접속자 57.♡.2.25
    2022년 특수교육 교육과정 총론(초등특수/중등특수) > 오늘문제(Y)
  • 번호 062
    접속자 3.♡.219.113
    역동적 평가 > 1일1템(K)
  • 번호 063
    접속자 3.♡.223.61
    비유관강화 > 1일1템(K)
  • 번호 064
    접속자 20.♡.133.163
    행동분포관찰(산포도) > 1일1템(K)
  • 번호 065
    접속자 54.♡.33.233
    의사소통 전략 > 1일1템(K)
  • 번호 066
    접속자 57.♡.2.17
    로그인
  • 번호 067
    접속자 52.♡.68.145
    자폐성장애를 가진 특수교육대상자 선정 기준 > 1일1템(K)
  • 번호 068
    접속자 34.♡.219.155
    어휘력 > 1일1템(K)
  • 번호 069
    접속자 3.♡.174.110
    신경계의 이해 > 1일1템(K)
  • 번호 070
    접속자 3.♡.46.222
    신경계의 이해 > 1일1템(K)
  • 번호 071
    접속자 47.♡.196.227
    점자 > 오늘문제(Y)
  • 번호 072
    접속자 34.♡.114.237
    안내노트 > 1일1템(K)
  • 번호 073
    접속자 23.♡.179.27
    욕창 > 1일1템(K)
  • 번호 074
    접속자 40.♡.167.78
    무홍채증, 백색증 > 1일1템(K)
  • 번호 075
    접속자 100.♡.49.152
    원시반사: 비대칭성 긴장성 경부반사(ATNR) > 1일1템(K)
  • 번호 076
    접속자 35.♡.141.243
    요로 감염 > 1일1템(K)
  • 번호 077
    접속자 18.♡.36.1
    문장제 문제 풀이: Solve it 전략 > 1일1템(K)
  • 번호 078
    접속자 47.♡.200.42
    스키너의 언어습득 유형: 맨드와 택트 > 1일1템(K)
  • 번호 079
    접속자 54.♡.90.224
    총체적 의사소통법(종합적 의사소통법, total communication) > 1일1템(K)
  • 번호 080
    접속자 47.♡.194.176
    행동형성법의 비교 > 오늘문제(Y)
  • 번호 081
    접속자 44.♡.235.20
    공인타당도 > 1일1템(K)
  • 번호 082
    접속자 47.♡.192.230
    형태소 분석: 있-어-요 > 1일1템(K)
  • 번호 083
    접속자 47.♡.199.214
    조음음운장애의 치료적 접근: 짝자극 기법(열쇠 낱말법) > 1일1문(K)
  • 번호 084
    접속자 57.♡.2.30
    로그인
  • 번호 085
    접속자 54.♡.126.86
    조음음운장애의 치료적 접근: 짝자극 기법(열쇠 낱말법) > 1일1템(K)
  • 번호 086
    접속자 66.♡.71.64
    읽기 이해 전략: KWL > 1일1템(K)
  • 번호 087
    접속자 3.♡.105.134
    어휘력 > 1일1템(K)
  • 번호 088
    접속자 57.♡.2.27
    로그인
  • 번호 089
    접속자 18.♡.70.100
    구화교육(구화주의, 구화법) > 1일1템(K)
  • 번호 090
    접속자 34.♡.6.199
    의사소통 전략 > 1일1템(K)
  • 번호 091
    접속자 35.♡.238.50
    정서행동장애를 바라보는 관점: 생태학적 모델 > 1일1템(K)
  • 번호 092
    접속자 54.♡.63.52
    발화 유도 전략 > 1일1템(K)
  • 번호 093
    접속자 3.♡.40.182
    대안적 교육과정 > 1일1템(K)
  • 번호 094
    접속자 66.♡.72.196
    이중언어-이중문화 접근(2bi) > 오늘공부(Y)
  • 번호 095
    접속자 18.♡.112.101
    기능적 관계 > 1일1템(K)
  • 번호 096
    접속자 23.♡.227.240
    대칭성 긴장성 경부반사(STNR) > 1일1템(K)
  • 번호 097
    접속자 57.♡.2.15
    로그인
  • 번호 098
    접속자 52.♡.253.129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DTT) > 1일1템(K)
  • 번호 099
    접속자 157.♡.39.50
    태그모음
  • 번호 100
    접속자 57.♡.2.7
    오늘문제(Y) 23 페이지
  • 번호 101
    접속자 34.♡.233.48
    서기 자세 보조 기기(스탠더, stander) > 1일1템(K)
  • 번호 102
    접속자 35.♡.102.85
    국립특수교육원 적응행동검사(KISE-SAB) > 1일1템(K)
  • 번호 103
    접속자 18.♡.24.238
    국립특수교육원 적응행동검사(KISE-SAB) > 1일1템(K)
  • 번호 104
    접속자 100.♡.128.75
    1일1템(K) 7 페이지
  • 번호 105
    접속자 211.♡.36.158
    로그인
  • 번호 106
    접속자 98.♡.39.241
    틱장애 DSM-5-TR 진단 기준 > 1일1템(K)
  • 번호 107
    접속자 54.♡.185.200
    형태소 분석: 있-어-요 > 1일1템(K)
  • 번호 108
    접속자 47.♡.206.184
    비수지신호 > 1일1템(K)
  • 번호 109
    접속자 3.♡.181.32
    대안적 교육과정 > 1일1템(K)
  • 번호 110
    접속자 18.♡.58.238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의 구성 요소 > 1일1템(K)
  • 번호 111
    접속자 52.♡.87.224
    구화교육(구화주의, 구화법) > 1일1템(K)
  • 번호 112
    접속자 57.♡.2.28
    총론 > 오늘문제(Y)
  • 번호 113
    접속자 54.♡.18.27
    자기결정 행동의 특성 > 1일1문(K)
  • 번호 114
    접속자 98.♡.10.183
    장애의 예방 > 1일1템(K)
  • 번호 115
    접속자 44.♡.204.255
    대안적 교육과정 > 1일1템(K)
  • 번호 116
    접속자 52.♡.123.241
    방향정위의 요소: 지표 > 1일1템(K)
  • 번호 117
    접속자 54.♡.250.51
    기능적 관계 > 1일1템(K)
  • 번호 118
    접속자 18.♡.12.157
    귀인 > 1일1템(K)
  • 번호 119
    접속자 44.♡.115.232
    비수지신호 > 1일1템(K)
  • 번호 120
    접속자 3.♡.35.239
    1일1템(K) 2 페이지
  • 번호 121
    접속자 52.♡.77.169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의 구성 요소 > 1일1템(K)
  • 번호 122
    접속자 3.♡.244.28
    서기 자세 보조 기기(스탠더, stander) > 1일1템(K)
  • 번호 123
    접속자 35.♡.117.160
    협력교수: 대안교수 > 1일1템(K)
  • 번호 124
    접속자 18.♡.127.11
    상황 맥락적 중재: FAST 전략과 SLAM 전략 > 1일1템(K)
  • 번호 125
    접속자 47.♡.214.13
    통합교육의 목적 > 오늘문제(Y)
  • 번호 126
    접속자 52.♡.157.90
    강화 계획(강화 스케줄) > 1일1템(K)
  • 번호 127
    접속자 23.♡.180.225
    틱장애 DSM-5-TR 진단 기준 > 1일1템(K)
  • 번호 128
    접속자 23.♡.103.31
    무홍채증, 백색증 > 1일1템(K)
  • 번호 129
    접속자 47.♡.214.179
    독화(말읽기): 말이 지닌 시각적 단서로서의 한계 > 1일1템(K)
  • 번호 130
    접속자 172.♡.193.95
    2022년 특수교육 교육과정 총론 > 오늘문제(Y)
  • 번호 131
    접속자 54.♡.244.132
    반응대가 > 1일1템(K)
  • 번호 132
    접속자 52.♡.229.9
    무홍채증, 백색증 > 1일1템(K)
  • 번호 133
    접속자 100.♡.153.9
    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 1일1문(K)
  • 번호 134
    접속자 47.♡.20.136
    22년 총론 학교급별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기준(초등) > 오늘문제(Y)
  • 번호 135
    접속자 52.♡.174.139
    검사 도구: 사회성숙도 검사 > 1일1템(K)
  • 번호 136
    접속자 35.♡.119.108
    조음음운장애의 치료적 접근 > 1일1템(K)
  • 번호 137
    접속자 3.♡.134.5
    강화와 벌 > 1일1템(K)
  • 번호 138
    접속자 3.♡.73.206
    확대경 > 1일1템(K)
  • 번호 139
    접속자 34.♡.197.175
    컴퓨터 보조수업(CAI)의 유형: 개인교수형과 반복연습형 > 1일1템(K)
  • 번호 140
    접속자 18.♡.124.6
    또래교수: 전문가 또래교수, 역할반전 또래교수 > 1일1템(K)
  • 번호 141
    접속자 34.♡.28.78
    도상성 > 1일1템(K)
  • 번호 142
    접속자 54.♡.124.2
    단어 인지 > 1일1템(K)
  • 번호 143
    접속자 52.♡.4.213
    정서행동장애를 바라보는 관점: 생태학적 모델 > 1일1템(K)
  • 번호 144
    접속자 23.♡.59.87
    정서행동장애를 바라보는 관점: 생태학적 모델 > 1일1템(K)
  • 번호 145
    접속자 3.♡.69.161
    보완대체 의사소통 체계의 구성 요소 > 1일1문(K)
  • 번호 146
    접속자 47.♡.192.41
    조음음운장애의 치료적 접근: 짝자극 기법(열쇠 낱말법) > 1일1템(K)
  • 번호 147
    접속자 3.♡.86.97
    내용타당도 > 1일1템(K)
  • 번호 148
    접속자 34.♡.249.188
    주의집중 > 1일1템(K)
  • 번호 149
    접속자 47.♡.206.35
    단어인식 능력 향상을 위한 교수법 > 오늘문제(Y)
  • 번호 150
    접속자 47.♡.193.219
    언어경험적 접근법 > 오늘문제(Y)
  • 번호 151
    접속자 57.♡.2.22
    욕창 > 1일1문(K)
  • 번호 152
    접속자 54.♡.12.115
    언어성 지능과 동작성 지능 > 1일1템(K)
  • 번호 153
    접속자 3.♡.98.99
    일견단어 > 1일1템(K)
  • 번호 154
    접속자 34.♡.181.240
    무홍채증, 백색증 > 1일1템(K)
  • 번호 155
    접속자 119.♡.7.28
    말더듬 수정법 > 오늘공부(Y)
  • 번호 156
    접속자 34.♡.87.80
    공인타당도 > 1일1템(K)
  • 번호 157
    접속자 52.♡.95.127
    로그인
  • 번호 158
    접속자 23.♡.99.55
    로그인
  • 번호 159
    접속자 100.♡.204.82
    로그인
  • 번호 160
    접속자 3.♡.176.255
    로그인
  • 번호 161
    접속자 57.♡.2.29
    로그인
  • 번호 162
    접속자 52.♡.232.250
    로그인
  • 번호 163
    접속자 52.♡.58.41
    언어성 지능과 동작성 지능 > 1일1문(K)
  • 번호 164
    접속자 98.♡.200.43
    로그인
  • 번호 165
    접속자 47.♡.213.215
    특수교육 평가의 단계 > 1일1문(K)
  • 번호 166
    접속자 40.♡.167.74
    안내노트 > 오늘공부(Y)
  • 번호 167
    접속자 47.♡.204.135
    안질환에 따른 교육적 조치: 황반변성, 주변시야 손상 > 1일1문(K)
  • 번호 168
    접속자 23.♡.137.202
    로그인
  • 번호 169
    접속자 57.♡.2.11
    로그인
  • 번호 170
    접속자 34.♡.77.232
    로그인
  • 번호 171
    접속자 34.♡.243.131
    로그인
  • 번호 172
    접속자 44.♡.192.249
    로그인
  • 번호 173
    접속자 47.♡.213.141
    helloworld! > [회원] 자유게시판
  • 번호 174
    접속자 34.♡.197.197
    점자 > 오늘문제(Y)
  • 번호 175
    접속자 100.♡.155.89
    2022년 기본 교육과정 창의적 체험활동 > 오늘문제(Y)
  • 번호 176
    접속자 35.♡.18.61
    로그인
  • 번호 177
    접속자 157.♡.39.11
    2022년 특수교육 교육과정 총론(초등특수) > 자료실
  • 번호 178
    접속자 44.♡.193.255
    로그인
  • 번호 179
    접속자 44.♡.118.6
    로그인

최근글


최근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