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읽기유창성의 구성 요소 중 표현력은 어법이나 의미를 고려하여 읽고, 특정 단어나 문장을 강조하면서 글을 읽는 능력이다. 2. 읽기유창성이 부족하면 글의 단어를 해독하는 활동에 인지적 자원을 많이 사용하게 되어 읽기이해를 위한 인지적 자원이 부족해진다. 3. 소리 내어 반복읽기를 할 때는 학생의 교수적 수준으로 교재를 선정해야 ㅎ나다.
1. (명확하게 잘 모르겠습니다..)
2. 읽기 유창성이 부족한 학생은 글을 읽을 때 단어의 의미를 파악하는 데에 많은 인지적 자원을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읽기 이해에 사용할 인지적 자원이 부족해지기 때문이다.
3. 읽기 유창성 교수에 사용되는 교재는 대상 학생의 교수적 수준에서 선택한다. 교수적 수준은 너무 쉽지도 않고 너무 어렵지도 않은 수준으로, 일반적으로 학생이 글의 단어를 90% 정도의 정확도로 인지할 수 있는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