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육 분류 대안적 교육과정 작성자 정보 물이름사어질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7.12 10:32 컨텐츠 정보 681 조회 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중다수준 교육과정/교수와 중복 교육과정의 차이점을 비교하여 쓰시오. 중다수준 교육과정/교수에서 학습목표를 설정할 때 주의할 사항 1가지를 쓰시오. 0 추천 SNS 공유 태그 #중다수준, #중복 관련자료 이전 FM 보청기 작성일 2024.07.15 08:25 다음 컴퓨터 보조수업(CAI)의 유형: 개인교수형과 반복연습형 작성일 2024.07.11 09:58 댓글 1 원투님의 댓글 원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7.12 11:08 1. 중다수준 : 동일교과, 목표 수준을 다르게/ 중복교육과정 : 동일 활동, 둘 이상 교육과정 적용 2. 중다수준 : 수업 주제의 핵심 요소 반영, 중복 : 공통 요소 반영 추천2비추천0 1. 중다수준 : 동일교과, 목표 수준을 다르게/ 중복교육과정 : 동일 활동, 둘 이상 교육과정 적용 2. 중다수준 : 수업 주제의 핵심 요소 반영, 중복 : 공통 요소 반영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원투님의 댓글 원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7.12 11:08 1. 중다수준 : 동일교과, 목표 수준을 다르게/ 중복교육과정 : 동일 활동, 둘 이상 교육과정 적용 2. 중다수준 : 수업 주제의 핵심 요소 반영, 중복 : 공통 요소 반영 추천2비추천0 1. 중다수준 : 동일교과, 목표 수준을 다르게/ 중복교육과정 : 동일 활동, 둘 이상 교육과정 적용 2. 중다수준 : 수업 주제의 핵심 요소 반영, 중복 : 공통 요소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