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 분류 언어성 지능과 동작성 지능 작성자 정보 물이름사어질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03.21 09:53 컨텐츠 정보 1,161 조회 2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터너 증후군 아동에게 효과적인 학습 방법 1가지를 쓰시오(단, 터너 증후군의 일반적인 지능 특성에 근거할 것). 동작성 지능에 강점을 보이는 학생에게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학습 자료 1가지를 쓰시오. 0 추천 SNS 공유 태그 #터너 증후군, #언어성 지능, #동작성 지능 관련자료 이전 비유관강화 작성일 2024.03.22 07:21 다음 건강장애학생 교육 지원 작성일 2024.03.20 08:17 댓글 2 쿵치따님의 댓글 쿵치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3.21 13:33 1. 터너증후군 아동은 언어성지능에 강점을 보이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순서적이고 단계적인 접근을 통해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2. 동작성 지능에 강점을 보이는 학생에게는 그래픽 조직자를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추천1비추천0 1. 터너증후군 아동은 언어성지능에 강점을 보이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순서적이고 단계적인 접근을 통해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2. 동작성 지능에 강점을 보이는 학생에게는 그래픽 조직자를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물이름사어질현님의 댓글의 댓글 물이름사어질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3.21 16:19 1. 언어성 지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구체적인 방법에는 '구두 설명'이 있습니다. 오늘도 깔끔한 답변에 감탄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추천0비추천0 1. 언어성 지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구체적인 방법에는 '구두 설명'이 있습니다. 오늘도 깔끔한 답변에 감탄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쿵치따님의 댓글 쿵치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3.21 13:33 1. 터너증후군 아동은 언어성지능에 강점을 보이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순서적이고 단계적인 접근을 통해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2. 동작성 지능에 강점을 보이는 학생에게는 그래픽 조직자를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추천1비추천0 1. 터너증후군 아동은 언어성지능에 강점을 보이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순서적이고 단계적인 접근을 통해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2. 동작성 지능에 강점을 보이는 학생에게는 그래픽 조직자를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물이름사어질현님의 댓글의 댓글 물이름사어질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4.03.21 16:19 1. 언어성 지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구체적인 방법에는 '구두 설명'이 있습니다. 오늘도 깔끔한 답변에 감탄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추천0비추천0 1. 언어성 지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구체적인 방법에는 '구두 설명'이 있습니다. 오늘도 깔끔한 답변에 감탄합니다. 화이팅입니다~!!